2018년 11월 15일 목요일

[자동차] 리모콘 케이스 교체

안녕하세요.
불량작가입니다.

알리익스프레스에서 주문했던 리모콘 케이스가 도착했어요.
11월 13일에 받았으니 2주 조금 안되게 걸렸네요.

뽁뽁이 안에 이렇게 들어있었어요.
  내용물은 분해되어 왔어요. 기존의 리모콘을 분해해서 기판만 옮겨달면 됩니다.

새 리모콘은 무광 느낌에 매트한 재질이었어요.

  원래 삼성에서 나오는 케이스에 비해 위아래로 조금 작았지만 기판을 넣는데 문제는 없었습니다. 버튼도 잘 눌렸구요.

안에 기판을 옮겨 마무리했어요.
  완성된 사진이에요. 이전의 리모콘과 비교했을 때 느낌이 다릅니다. 기존의 리모콘은 유광이었다면 새 리모콘은 매트합니다. 새 리모콘 케이스를 쓰니 기분 좋네요.

포스팅을 마칩니다.
끝.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